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3월 넷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퍼블릭하우스(PUBLIC HOUSE)’ 이야기

안녕하세요^^ 3월 넷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잠시 동안의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다시 따스함 봄날씨가 다가왔습니다. 따스해진 날씨와 벚꽃 나들이 생각이 다들 기분 좋은 주말을 맞이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반포대교에서 한강 치맥 후에 들리면 좋을 것같은데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퍼블릭하우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연듀연듀님이 전하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퍼블릭하우스' 이야기

연듀연듀(이하 연듀님)님은 지인 분의 생일을 맞이하여 가로수길에 위치한 맛집 퍼플릭 하우스를 방문하셨다고 합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하면 빠질 수 없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항상 사람이 많다고 해요.




퍼블릭 하우스는 20~30대가 좋아할 만한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창 빡으로 풍경도 내려다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퍼블릭하우스는 2,3 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연듀님은 2층에서 식사를 하셨다고 합니다 :) 



밑접시로 나오는 노란색 접시가 병아리처럼 귀여웠다고 합니다 :)



퍼블릭하우스에 걸려 있는 사진을 구경하다 보니 연듀님께서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고 해요~!



연듀님이 주문하신 콥 샐러드(15,000원) 입니다. 무슨 샐러드를 만오천원씩이나 사먹냐고 하실지도 모르지만 그건 퍼블릭하우스의 샐러드를 모르고 하는 말씀! 요렇게 접시에 골고루 섞어 덜어 먹으니 또 하나의 샐러드가 탄생합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재밌는 퍼블릭하우스의 콥샐러드라고 해요. 베이컨, 콘, 블랙 올리브, 메추리알, 토마토, 체다 슈레드, 모짜렐라 슈레드, 싸우전 드레싱 등으로 만들어진 샐러드 입니다~!



두 번째 메뉴! 바로 블랙, 레트 페퍼 윙&봉 치킨 (18,000원) 입니다~! 통 안에도 치킨이 있을거라 생각했던 연듀님은 알고보니 위에 올려진 치킨이 다였다고 해요~!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퍼블릭하우스의 맥스 크림 생맥주와 함께 치킨을 즐기셨다고 해요:) 꿀꺽꿀꺽 시원하게 들이켰다는 연듀님 입니다. ^^



퍼블릭하우스에는 맥스 생맥주와 함께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치맥, 또는 피맥 등 기호에 맞게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