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0월 셋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특별한 곳에서 전하는 맥주 이야기

소주와 잘 어울리는 장소는 어디일까요? 친구들과 수다 떨며 술잔을 주고 받는 삼겹살 집, 시원한 바다 소리와 함께 마시는 바닷가 횟집,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소소함이 베어 나오는 포장마차. 어느 장소에서 무얼 하던 소주는 참으로 잘 어울리는 술 입니다. 
그렇다면 맥주는 어떨까요? 여러분은 맥주가 어울리는 장소가 따로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과연 블로거님들은 어느 장소에서 맥주와 함께 했는지, 지금부터 파해쳐 보겠습니다! 

HStereo(jgh712)님의 GGK에서 d와 함께! 



HStereo(jgh712)님은 d가 후원한 글로벌 게더링 코리아에서 d와 함께 콘서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5시 반에 입장한 HStereo(jgh712)님은 입구 근처에 설치 된 d 부스에서 데이비드 게타 공연 전까지 시간을 보내 셨다고 합니다. 특히 HStereo(jgh712)님이 제일 좋아하는 국내맥주가 d이기에 너무나도 반가우셨데요.
실제로 이날 d부스는 포토존, 포켓볼 존, 다트 존, 타투 존 등 다양한 종류의 부스를 준비하여, 공연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줬다고 하는데요^^ 후끈후끈 열기가 넘쳐 흐르는 콘서트 장에서 시원한 d 한잔! 콘서트 장에서의 맥주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장소 중 하나네요! 

빵이파파님의 홍대 튀김전문 Bar 삭에서 Max 生맥주와함께!


 
빵이파파님은 홍대에 위치한 튀김전문 Bar 삭을 다녀오셨다는데요! 느끼한 튀김에는 맥주만큼 궁합이 잘 어울리는 술 또한 없죠^^ 튀김전문 Bar 삭은 말 그대로 튀김을 전문으로 하는 곳 이랍니다. 튀김 또한 주문 전 바로 한번 더 튀겨 나와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다고 해요^^ 사실 튀김하면 길거리의 포장마차가 생각 나기 마련 인데요. 포장마차에서 튀김과 떡볶이를 먹으며 맥주 한 잔은 생각하기 어렵지만! 이 곳에서는 떡볶이와 튀김과 맥주! 특히 Max 生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맥주와 잘 어울리는 또 하나의 장소인 것 같네요! 시원한 Max 生맥주와 함께 노릇노릇 바삭한 튀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