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 2DAY

송중기, 따뜻한 봄날의 남자로 변신하다! 하이트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비투지기 2017. 2. 28. 13:30

모든 만물이 새록새록 생기를 띄는 활기찬 봄! 하이트의 남자 송중기도 봄처럼 화사한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원샷엔 하이트와 함께 봄 햇살 같이 따뜻함을 전해주는 송중기의 매력!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봄을 먼저 만나는 시간, 송중기와 함께한 포스터 촬영 현장!

▲촬영 현장 분위기

항상 촬영 전에는 바쁘다는 사실! 아시죠? 스튜디오에는 촬영 준비로, 또 동선을 확인하는 리허설로 다들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어떻게 하면 더 멋있게, 더 세련되게, 혹은 더욱 화사하게 보일까 고민하는 이들의 고군분투가 느껴지는 순간, 본 촬영을 기다리며 스튜디오 이곳 저곳을 살펴봅니다.


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온만큼, 의상 또한 변화가 있습니다. 이번 촬영에서 입을 댄디하면서도 산뜻한 의상은 송중기 특유의 분위기를 살려줄 것만 같은데요. 마치 주인을 기다리는 듯 다소곳하게 걸려있는 의상들을 보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하이트의 남자 송중기! 핑크빛 상의를 입은 그는 촬영 전, 꼼꼼하게 사진작가님과 동선, 포즈 등을 상의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원샷엔 하이트를 사진 한 장으로 표현해내기 위해 이렇게 꼼꼼하게 체크하고 포즈를 연습하는 모습,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죠?


원샷엔 하이트와 따뜻한 봄을 느껴보세요!

본 촬영이 시작되자, 맥주 잔을 들고 환하게 웃는 송중기! 눈부신 조명 앞에서도 빛을 발하는 피부에 감탄하는 스텝들. 하이트 잔을 들고 말하지 않았는데도, 원샷엔 하이트라고 말해주는 것 같은 모습입니다. 


매 순간,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면서 촬영하는 모습도 화보 같기만 합니다. 꼼꼼한 모니터링을 통해 그가 하이트의 남자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게 하죠. 첫 번째 의상인 핑크색 상의 덕분인지 차분하면서도 포근한 송중기의 매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단아함을 느낄 수 있는 송중기 모습


하이트의 남자 송중기의 댄디하고 로맨틱한 매력 속으로!

다음 촬영이 시작되고 다양하고 풍성한 포즈와 표정으로 임하는 송중기 덕분에, 사진작가와의 호흡도 척척! 순조롭게 진행되는 촬영을 보니, 이번엔 어떤 느낌의 송중기를 만나볼 수 있을까 기대되지 않나요?


▲비어투데이에서 준비한 꽃다발을 든 송중기!

댄디한 스타일로 변신한 송중기의 손에는 파스텔톤의 꽃다발이 들려 있었습니다. 하이트 팬들에게 건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비어투데이가 특별히 준비한 꽃다발을 카메라 앞으로 내미는 송중기! 그의 모습을 보며 올 봄은 왠지 더욱 로맨틱할 것만 같은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펴봅니다^^


▲콘티 확인하며 상의하는 송중기와 사진작가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송중기

원샷엔 하이트를 표현해내기 위해 섬세하게 목젖을 가리키는 송중기. 송중기도 반한 목넘김이 부드러운 맥주, 하이트를 원샷하고 싶어지는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원샷엔 하이트와 함께 맛있는 봄날을 만끽하세요!

오늘도 하이트로 원샷! 맛있는 맥주 하이트와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송중기의 친필 싸인! 그의 말처럼 완연한 봄에도 하이트진로는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원샷엔 하이트와 함께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