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서울대입구/봉천동 맛집] 달콤한 양념갈비의 매력 갈비전문점 내츄럴비프

오래만에 오랜 지인들과 평일 저녁 모임이 있어 서둘러 일을 마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모임을 향했습니다. 생활권이 정해져 있다 보니 가끔 생기는 생소한 장소에서의 모임은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모임의 멤버 중 입맛이 까다로운 C모 군이 추천한 맛집이라 조금 더 기대를 하며 고픈 배를 잡고 서울대입구역으로 향했습니다.

부드러운 한우 생등심과 갈비가 맛있다고 소문난 서울대역맛집 청정갈비전문점 내츄럴비프는 축산물 유통업체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으로 좋은 고기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20여 년간 축산업계를 걸어오셨다고 합니다. 서울대입구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채 50m도 되지 않는 거리에 있는 내츄럴 비프!

하나 둘 약속시각에 모여 우르르 가게 안으로 향합니다. 아담한 입구와 달리 홀에는 길게 테이블이 놓여 있고 한쪽으로는 따뜻한 온돌방이 있더라구요. 여러 명이 오붓하게 모여 앉아 오랜만의 이야기보따리를 풀기 위해 편안한 방으로 선택하고 자리를 잡습니다.

인기메뉴인 왕양념갈비와 갈비살을 적당히 주문하고, 생등심은 특별한 날에만 먹는 거라며 위안을 삼았답니다. ㅎㅎ빠르게 밑반찬과 야채를 차려내어 주시구요.

기다란 접시 한가득 다양한 쌈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보기만 해도 벌써 봄이 찾아온듯한 신선함이 전해지네요.

내츄럴 비프의 또 하나의 인기비결은 아마 바로 이 간장게장이 아닐까 하는데요.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 반찬으로 간장게장도 나온답니다. 아쉽지만 리필은 되지 않고 추가로 주문하실 수 있답니다.

드디어 주문한 갈비가 불판 위에 올려지고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와 달콤한 냄새를 내며 구워집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시간은 왜 이리도 길게 느껴지는 것일까요? ^0^

한쪽 테이블에서는 갈비살을 예쁘게 올려놓고 굽기 시작합니다.

곱게 갈비가 구워지는 동안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밀린 이야기들을 나누기 시작합니다.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 이야기, 애인 이야기, 요즘 바쁘게 작업하고 있는 업무 이야기 등 한참을 떠들다 보니 어느새 갈비살이 보기 좋게 익어가고 있네요!

소고기는 너무 구우면 질겨지지 않겠냐는 지론을 내세우면 이제 하나 둘 씩 젓가락을 들고 본격적인 고기놀이로 빠져들 시간이네요. ㅎ

드디어 인고의 시간을 기다려 얻은 맛있는 갈비! 양념에 잘 재워져 적당히 달콤한 맛을 내는 갈비를 하나 집어 들었습니다. 어느새 속닥이던 이야기들이 줄어들고 이제 맛있게 갈비를 먹을 시간이지요.

아니! 그런데 이런 자리에 하이트가 빠질 수는 없겠죠? 평일 저녁을 감안해서 모두 가볍게 맥주 한잔하기로 하고!

시원하게 한 잔씩 주고받습니다. 불판 가득 채워진 갈비와 맥주 한 잔이라니, 이 시간을 위해 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린듯하네요.

"한잔하실까요?" 이렇게 오늘도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앗! 고기의 끝은 냉면이라고 누가 말했던가요? 시원한 물냉면을 사이좋게 나눠 먹으며 마지막까지 배를 채워 줍니다. 마지막 젓가락을 내려놓는 순간에서야 새해 다짐에 있던 다이어트란 항목이 문득 떠올랐습니다. 엉엉

한 번 손님을 영원한 손님으로 만들고 싶으시다는 친절한 사장님의 인사를 받으며 내츄럴 비프를 나왔는데요. 또 하나의 새로운 맛집을 발견하고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향합니다. ^^  이제 서울대입구역을 찾을 때면 들르게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살짝 드네요.ㅎㅎ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내츄럴 비프 어떠신가요?

상호: 내츄럴 비프
전화: 02-883-5928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869-12 대연빌딩 1층
홈페이지: http://beeffood.o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