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술자리 복불복 게임 애플리케이션. 비어매니아(Beer Mania) 아세요?

2010년이 저물어 갑니다. 매년 한 해를 돌아보며, 함께한 분들과 의미있는 송년의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 많으시죠? 예전처럼 술자리에서 '부어라, 마셔라' 하시는 분들보다 의미있고, 함께 하는 사람들과 좀 더 행복한 술자리를 만드시려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더라구요. 또 비어투데이에서 소개한 '건배사' 애플리케이션을 실제 술자리에서 이용하셨다는 분들의 소개를 보면서 참 뿌듯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릴만한 송년회 필수 애플리케이션이 하나 더 추가되었답니다. 바로 술자리에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애플리케이션인데요. 자~ 그럼 함께 살펴 보시죠.

Tsotre에서 '술자리 복불복'을 검색하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해 볼까요?
Tstore에서 '술자리 복불복' 내려받기

Tstore에서 '술자리 복불복' 내려받기

첫 화면은 제가 자주 가는 호프집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옮겨놓은 것 같네요. 컵 받침 위쪽에 Dry Finish d가 살짝 올려져 있습니다. 드라이 피니시 d는 OPEN이란 네임택을 목에 걸고 있네요. 병뚜껑을 따 달라는 이야기겠지요? 그리고 그 옆에 주사위 두개가 반짝 반짝 빛을 내고 있습니다.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보여주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컵받침에 CHANGE란 글자가 반짝반짝 빛을 내고 있습니다. 아마도 뭔가 변경이 가능한 항목인가 보네요.
CHANGE 버튼을 우선 클릭해 봅니다.
최근 끝맛이 없어 애용하고 있는 Dry Finish d에서, 맛있는 음식에 가장 잘 어울리는 Max, 대한민국 국민 맥주 HITE, 그리고 차도남을 위한 개념 맥주 Stout,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 중인 그녀들이 좋아하는 S 등 하이트 맥주의 5개 맥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맥주를 고르시더라도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건 동일하네요. 어떤 맥주를 선택하셨나요? ^^
맥주를 선택했으니 이번엔 게임을 즐겨볼까요?
초기 화면에서 주사위를 선택해보겠습니다. 3가지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네요. 한 사람씩 순서대로 OK 소리가 날 때까지 열심히 폰을 흔듣다 보면 어느순간 맥주병이 터지게 되는데, 이 사람이 술래가 되는 겁니다. 맥주병을 이용한 러시안 룰렛이죠. 그리고 맥주병 돌리기 게임은 맥주병을 돌려서 병 목이 가르키는 사람이 술래가 되는 게임입니다. 마지막으로 병 뚜껑 튕기기는 참가하는 인원수를 선택해서 병뚜껑을 튕긴 후 병 뚜껑이 가르키는 번호의 사람이 술래가 되는 게임입니다. 가끔씩 'All'을 선택하게 되면, 술자리 게임 참가자 전원이 함께 '파도타기'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그리고 앞에 설명드린 내용 중, 목에 걸려있는 OPNE의 비밀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 병뚜껑을 따면, 어느새 휴대폰은 맥주잔이 되어 잔이 찰랑찰랑하게 맥주가 채워집니다. 휴대폰을 기울여 술을 마시는 포즈를 취해보면, 실제 화면속의 맥주가 제 입으로 들어오는 것 같은 화면 효과가 이어지죠.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 때 이용하면 대리만족으로 그만이겠죠? 혹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 그냥 건배만 하고 싶을 때, 살짝 스마트폰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애교있게 함께 건배할 수 있겠네요. '이번 타임은 술잔 대신 이걸로 대신 건배할게요. >.<'
2010년을 정리하는 송년회. 보다 즐겁고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위해 자신의 주량을 지키며 한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1년도 뜻깊게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아 참! 건배사 애플리케이션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