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연말을 끝까지 샤프하게! 굿 피니시 캠페인

2010년 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 동안 계획했던 일들 많이 이루셨나요? 지난 한해도 잘 보냈다는 생각에 뿌듯함도 들고 몇가지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반성해봅니다. 곧 다가올 멋진 2011년을 위해, 며칠 남지 않은 2010년을 잘 보내기 위해 깔끔한 마무리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연말을 잘 보내자는 뜻으로 비어투데이에서는 굿 피니시 캠페인(Good Finish)을 제안합니다. 끝맛이 샤프한 드라이 피니시 d와 함께하는 굿 피니시 캠페인 5계명. 이 캠페인 홍보를 위해 하이트 직원들이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거리행진을 하기도 한답니다. 과연 5계명이 무엇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 

2010년의 Finish는 '꼭 가족과 함께!'

연말을 맞아 많이 달리셨죠? 그렇다면 새해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면 어떨까요? 2010년 12월 31일 밤. 한해를 경건하게 보내며 가족들의 소중함도 느끼고, 더욱 화목한 분위기로 또 새로운 한해를 준비합시다. 

2010년의 Finish는 '계획적으로!'

2011년 새해 계획은 많이 세우셨나요? 가족 혹은 친구들과 모여 한 해 동안 있었던 추억을 되새겨보고, 또 내년 계획을 함께 세워보아요. 새해에는 꼭 이루고 싶은 목표를 함께 이야기하며 다짐합시다. 요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캘린더를 이용하는 분도 무척 늘었는데요. 온라인도 좋지만, 예쁜 다이어리 하나 사서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도 적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일도 손 글씨로 적어보면 어떨까요? '매달 14일은 ㅇㅇ와 함께 맥주 마시는 날!' 같은 것 말이죠. ^0^

2010년의 Finish는 '깔끔하게!'

부어라, 마셔라, 섞어라, 송년회는 인제 그만! 과한 술은 몸에 해롭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 과음을 하다 보면 사고도 생길 수 있고 체온이 떨어져 위험합니다. 음주는 적당히 해야겠죠? 비어투데이의 음주습관 십계명 꼭 잊지말자고요.  

2010년의 Finish는 '따뜻하게!'

술값의 10%는 이웃에게. 그저 즐기기만 하는 송년이 아닌 주변의 불우이웃도 함께 돌아보는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보면 어떨까요? 그대의 따뜻한 마음에 추운 겨울도 사르르~ 녹아버릴걸요!! 주변을 돌볼 줄 아는 비어투데이인들은 멋쟁이!!( ^.^)

2010년의 Finish는 '샤프하게'

송년회 자리에서는 연말을 깔끔하게 보내자는 의미로 끝맛이 샤프한 드라이 피니시 d를 마십시다. 출시 첫 달 21만 상자 판매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드라이 피니시 d! 아무리 겨울철이 맥주 비수기라 하지만, 그래도 드라이 피니시 d의 판매 속도는 여전히 줄지 않고 있답니다. 2010년의 피니시는 끝맛이 샤프한 드라이 피니시 d로 즐겁고 신나게 보내볼까요? 클럽에서, 파티에서, 물론 고깃집에서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드라이 피니시 d. 송년회 자리의 필수품입니다. 

드라이 피니시 d와 함께 굿 피니시를!!

새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법! 2011년에 담을 새 부대 준비 잘하도록 해요. 무엇보다 2010년 마무리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드라이 피니시 d가 늘 함께한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0^ 2010년의 굿 피니시를 위하여!! 앗, 물론 2011년에도 비어투데이와 즐겁게 시작해요.  하이트 맥주에서도 멋진 2011년을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