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드라이 피니시 d, 새 CF 클럽편 촬영현장 스케치

끝 맛이 샤프한 드라이 피니시 d가 지난 요트편에 이은 새 CF, 클럽편이 나왔습니다. 피니시가 강해 클럽에서도 사랑받는 드라이 피니시 d의 강점을 잘 설명한 광고인데요. 앗, 아직 새로 나온 CF를 못 보셨다고요? ^^ 그럼 먼저 함께 드라이 피니시 d의 클럽편 동영상을 감상해볼까요?
 


흥겨운 클럽의 분위기가 느껴지나요? 이 CF가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궁금하시죠? CF 모델 얼굴이 너무 빨리 스쳐 지나가 좀 더 자세히 보고 싶다시는 분들을 위해 비투지기가 촬영 현장을 공개할게요.

비투지기가 도착했을 때는 현장에는 아직 모델들은 도착하지 않았는데요. 대신 스텝들이 일찍부터 조명과 촬영도구를 설치해두고 매우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잠시 후 선남선녀 모델 분들이 우르르 도착했는데요. CF의 배경이 클럽이다 보니 정말 많은 모델들이 왔어요. 이분들은 곧 예쁜 클러버 복장으로 분장하고 다시 나타나셨답니다.

클럽파티같던 CF 촬영장

언뜻 봐서는 광고촬영장이 아니라 그냥 보통 클럽 파티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 촬영하는 내내 촬영장 안에서 흥겨운 음악과 함께 모델들의 멋진 춤이 계속 되어 실제로도 진짜 클럽에 온 듯한 착각이 들었어요.
모델들은 국내모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참 많았는데요. 아름다운 모델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으니 멋진 그림이 되더군요!! 촬영장 안이 광채가 발하는 것이 이게 조명 때문인지 모델들의 미모 때문인지 구분이 안 되더군요. 덕분에 비투지기도 눈보신을 제대로 했죠.
광고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 커플 정말 멋졌다고요!!

광고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 커플 정말 멋졌다고요!!

미모의 모델들이 가득했던 촬영현장

미모의 모델들이 가득했던 촬영현장

CF 찍는 과정은 어땠을까? 촬영 방법 엿보기

CF에서는 보여지지 않지만 짧은 광고 하나를 찍기 위해서는 굉장히 많은 스텝이 필요한데요. 아무리 클럽 씬을 찍는다고 하지만 이건 정말 클럽파티도 아니고 이렇게 많은 인파가 모이다니요!? 잠깐의 광고를 위해 많은 인원이 동원되며 독특한 조명, 영화에나 나올 법한 장비들이 사용됩니다.
카메라 감독 옆에 들고 서 있는 조명은 꼭 스타워즈에 나오는 광선검 같죠? 어두운 클럽 분위기를 연출하다보니 다양한 조명이 사용되는데요. 카메라에 따라 분주하게 따라 움직이는 많은 스텝들의 모습이 무척 장관이었어요. 작품 하나를 만들기 위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땀방울이 필요한 모양입니다.
진지한 모습으로 모니터링하고 계신 CF 감독님

진지한 모습으로 모니터링하고 계신 CF 감독님

물론 스텝뿐만 아니라 클러버로 분장한 모델의 힘도 컸습니다. 마치 클럽에서 놀고 있는 것처럼(?) 현란한 댄스와 연기를 선보였어요. 
가만히 서있다가도 카메라를 들이대기만 하면 화려한 댄서로 변신하는 모델의 연기가 무척 놀라웠습니다. 역시 이런 모델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봐요!!^^
CF에서는 춤을 추는 장면이 아주 잠깐 나오지만, 실제로 출연자들은 몇시간 동안 땀을 흘리며 쉬지않고 춤을 춰야 했답니다.
모델들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전혀 힘든 내색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오히려 맥주를 마시며 흥겹게 노는 모습이었습니다. 프로 의식이 굉장하다고 할까요? 혹은 정말 클럽에 온 것처럼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덕분에 비투지기도 그들을 바라보며 흔들흔들~ 클럽 분위기에 취해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드라이 피니시 d와 즐기는 CF

역시 CF의 주인공인 드라이 피니시 d가 빠질 수 없겠죠? 춤을 추는 모델들의 손에는 드라이 피니시 d가 계속 들려 있었는데요. 잠깐 촬영을 쉬는 동안에도 손에서 드라이 피니시 d가 떠나질 않더군요. 맥주와 춤과 클럽음악이 함께하는 광고촬영장. 이렇게 즐겁고 신나는 CF 촬영은 처음이에요. ^^
클럽에 온 것처럼 즐기는 모델들

실제 클럽에 온 것처럼 즐기는 모델들

드라이 피니시 d의 인기는 최고

드라이 피니시 d의 인기 최고

어때요? 짧은 CF 영상에 참 많은 이야기가 숨어 있죠? 샤프한 끝맛이 자랑인 드라이 피니시 d, 강한 피니시 덕분에 클럽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음료랍니다. 샤프하다, 끝까지! 드라이 피니시 d, 비어투데이 여러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