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부산 해운대- Max어드벤처 풀과 함께한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

지난 주 해운대에는 최고 인파가 몰렸다고 합니다. 비투지기도 그 현장에 있었는데요. 해수욕장에 설치된 파라솔도 많고 사람도 북적대며 좋은 날씨에 햇살이 뜨거웠지만, 바닷물은 차가워서 잠깐 발만 담궈도 무척 시원했지요. 해수욕장에는 예쁜 비키니와 식스팩을 뽐내는 사람도 많고, 일광욕을 즐기는 외국인들과 뛰노는 아이들 모습을 보니, 바라만 봐도 행복해지는게 이런 느낌이구나-싶더군요.

그냥 놀아도 즐거울 해운대이지만,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이 열려 더욱 신났답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비투지기가 보았던 맥스와 함께한 신나는 행사 - 지금부터 같이 감상해요.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 행사장 살펴보기

두둥!!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설치된 이것이 바로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이 열리는 행사장입니다. 바다 앞에 설치된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 축제를 즐겼는데요. 풀장에서 놀며 게임과 장기자랑도 하고 공연 관람 등의 다양한 행사와 중간중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행사장에는 대형 풀장과 함께 물놀이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멋진 놀이기구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많이 본듯한 이 기구에는 큰 맥스 캔 모형이 올려져 있어요. 통 안에 담기는 것은 조금 안타깝지만 맥주는 아니구요. 그냥 물입니다. ㅎㅎ
이 통 안에 쏟아져 모인 물이 1분마다 한 번씩 풀장 안으로 폭포처럼 쏟아져 내리죠. 콸콸!! 
풀장 안에 들어가서 쏟아지는 폭포도 맞으며 놀기도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지 않나요? ㅎㅎ
한쪽에는 재활용을 위한 맥스 클린 버켓이 마련되어 해변을 깨끗하게 이용하도록 했습니다.
하늘에는 '맥주 맛에 눈뜨다 Max' 애드벌룬도 둥둥~날아 다녔죠, 하늘 높이 뜨다가 가끔 관중들 머리 위로 낮게 내려 오기도 하는 이 애드벌룬 덕분에 안 그래도 설레이던 마음도 같이 동동 뜨더군요. 바다 위의 파아란 여름 하늘에 하얀 애드벌룬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
이런 놀이기구와 행사장이 해수욕장 백사장에 있다니 참 근사하죠?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에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여러 국적의 외국인들까지 -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였고, 해수욕장을 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함께 모여 즐길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비투지기는 계절 중에 여름을 가장 좋아해요. 이런 파란 하늘 아래에서 해수욕도 즐길 수 있고, 신나는 행사도 많이 열리는데다가 시원한 맥주도 가장 맛있는 때잖아요.
해수욕 즐기시다가 잠시 쉬실 때, 차가운 맥주 한 캔 들고 서서 페스티벌을 즐기시는 건 어떠세요? 8월 4일 수요일까지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이 계속 이어지거든요. 경포대에 있는 분들은 꼭 놓치지 마세요. >_< 물론 맥스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란 것도 아시죠? 맥스 어드벤처 풀과 함께한 맥스 썸머 페스티벌 행사에 관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