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대천해수욕장] 대천에서 맥스와 함께, 맥스 썸머 페스티벌

지난 주 비투지기가 서해안을 다녀 왔습니다. 대천의 드넓은 백사장도 걷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한껏 느끼고 왔어요. 보령 머드축제가 열린 대천해수욕장에서는 즐거운 일들이 한가득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바로 Max 썸머 페스티벌을 만나고 왔다는 사실~^0^ 어떤 행사가 열렸는지 지금부터 함께 볼까요?! 
아름다운 대천 해수욕장

아름다운 대천 해수욕장

Max 서프라이즈 캐비넷 - 깜짝 선물이 숨어 있는 무료보관함

대천은 무척 많은 관광객들이 모였더군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온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 외국인들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또 학원, 교회 등 여러 단체에서도 많이 방문했더군요. 서해안 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보령 머드축제도 참여하려고 온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바다에서 마음 편히 놀려면 아무래도 보관함에 소지품을 넣고 가볍게 즐기는게 좋잖아요. 그래서 하이트 맥주에서 캐비넷을 준비했답니다. 그냥 일반 보관함이 아니라 바로 'Max 서프라이즈 캐비넷'입니다. Max 병뚜껑이나 캔을 가져오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캐비넷을 이용할 수 있지요.
Max 서프라이즈 캐비넷

예쁜 Max 서프라이즈 캐비넷

왜 이름이 '서프라이즈' 캐비넷이냐고요?! 맥스가 어떤 맥주인데 그냥 보관함만 빌려 드리면 재미없잖아요. 그런 건 그냥 밋밋한 맥주들이나 하는 거잖아요~ 색깔부터 다른 맛있는 맥주 맥스는 싱거운 행사는 안하잖아요.
짠~ 캐비넷 안을 열면 이렇게 다양한 선물들이 숨어 있습니다. 썬크림, 다용도 컵, 마사지팩, 비치볼, 백화점 상품권 등등...캐비넷마다 들어있는 선물들이 각각 다른데요. 사진처럼 이 선물들이 모두 다 들어 있는 곳도 있어요. 보관함 열쇠로 문을 열 때 꼭 복권을 긁는 것처럼 흥미진진할 것 같은데요. 보관함도 무료로 이용하는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니.. 꼭 맥스 병뚜껑이나 캔을 가져가서 참여해야겠죠? 
캐비넷 앞에서는 Max 비치걸이 주관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사위를 던진 분들께 다양한 선물들을 나눠주는 행사였죠. 주사위를 굴리니 선물도 함께 떼굴떼굴~ 같이 오는군요.

Max 비치걸과 함께한 자이언트 퍼핏 퍼레이드

대천 길거리에서는 자이언트 퍼핏 퍼레이드가 열렸습니다. 식스팩을 가진 자이언트 퍼핏들과 예쁜 비치걸들이 거리를 행진하며 공연도 하고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행사랍니다.
예쁜 비치걸들이 지나가는 모습에 관광객들의 눈이 휘둥그레했는데요.
음악에 맞춰서 이렇게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흥겨운 음악과 춤에 구경하는 비투지기도 흔들흔들 신이 나더군요.
물론 퍼핏을 들고 가는 분들도 함께 신나게 덩실덩실 했습니다. 큰 인형이 무거울 것 같은데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더군요!! 게다가 모두 꽃돌이시군요!! *(-ㅅ-)*
흥겨운 퍼레이드 덕분에 대천 거리에는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휴가를 위해 대천을 찾으신 분들께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이 되었겠죠?^^
01

Max 럭키 이벤트 - 맥스의 찾아가는 이벤트!!

맑았던 하늘이 어느새 뉘엿뉘엿 저물어 갔습니다. 대천의 하늘은 저물지만 우리의 밤은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바다의 싱싱한 해산물들이 우리를 부르는데 마다할 수 없잖아요?! 게다가 바닷바람과 함께 마시는 맥주가 보통 달콤한 게 아니잖아요. 맛있는 음식이 없는 휴가는 그야말로 김빠진 맥주처럼 슬프고 아쉬운 것이죠,
맛있는 음식과 맥스 드시면서 더욱 기분 좋으시라고 하이트맥주에서 Max 럭키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맥스 이벤트팀이 대천의 각 식당을 돌아다니며, 깜짝 게임도 하고 선물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01

깜짝 이벤트 덕분에 선물도 받고 무척 기쁜 시간들이었겠죠? ^^ 맥스 럭키 이벤트팀을 만난 분들마다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한 모습을 보니 비투지기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01

신나는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바로 맥스와 함께 하는 것 잊지 마세요~ (>.<)

맥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해운대 해수욕장 : 2010년 7월 26일 - 30일
경포대 해수욕장 : 2010년 8월 1일 - 4일

맥스 썸머 페스티벌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해운대와 경포대에서도 페스티벌 기간에 맥스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Max 서프라이즈 캐비넷', ‘Max 자이언트 퍼핏 퍼레이드', 럭키 이벤트, 시음회 등등의 행사가 계속 됩니다.
특히 해운대에서는 Y페스티벌을 열어 많은 피서객들이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볼거리로 해변의 축제 열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고요. 워터파크에서 볼 수 있던 초대형 물놀이시설 ‘Max 어드벤처 풀’을 설치하여 피서객들에게 5m 상단의 높이에서 맥스캔 모형의 물통이 쏟아내는 짜~릿한 물벼락도 선사한다고 합니다. 즐거운 여름휴가는 맥스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