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대천여행]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대천 해수욕장 현장 스케치

대천해수욕장에서는 매년마다 머드축제가 열립니다. 올해로 13회 째 개최되는 보령 머드축제는 이미 국내 뿐 아니라 세계인들에게도 널리 유명한 행사입니다. 피부 미용과 건강에 좋다는 보령의 진흙을 몸에 가득 바르고 마사지와 놀이를 하는데요. 진흙탕 속에서 구르고 놀다보면 저절로 마사지도 되고, 피부에 스며든 진흙의 좋은 성분 덕분에 윤이 나게 되겠죠? 비투지기가 보령 머드축제에 다녀온 이야기를 몇 장의 사진과 함께 소개해 드릴께요.
7월 17일 토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총 9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진흙마사지와 함께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대천 해수욕장 인근의 청정 갯벌에서 채취한 양질의 바다 진흙으로 만든 머드팩과 화장품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머드를 이용한 갯벌 머드 풋살, 머드몹씬, 머드난장과 같은 머드 관련 행사가 열립니다.
또한, 머드 해변 마사지, 칼라 머드 바디 페인팅 등의 체험 행사와 머드 비누 만들기, 머드 핸드프린팅 같은 것도 할 수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우리나라 사람들과 외국인 모두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축제에요.  
더불어 KBS 전국노래자랑, 보령머드대학가요제, 머드해변국악공연, 머드비보이공연, 힙합&글로벌레이브파티 등의 신나는 공연들이 매일 열려 대천해수욕장의 밤은 어두울 틈이 없습니다.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 넓은 모래사장이 길게 펼쳐진 대천 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신나게 하고 머드축제에 참여하여 진흙 위에서 아이 때의 순수함으로 돌아가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보령 머드축제와 대천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분들께 빼 놓지 말아야 할 소식이 있습니다. 하이트 맥스와 함께 보령 머드축제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행사가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24일까지 대천 해수욕장에서 맥스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맥스 캔이나 병뚜껑만 가져가면 맥스 캐비넷을 무료로 이용하고 또,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사와 맥스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대형 인형을 활용한 쟈이언트 퍼핏 퍼레이드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천 해수욕장에 머드축제에 참여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꼭 한 번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행사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맥스의 이벤트는 계속 된다는 거 아시죠? 자세한 내용은 다음주 월요일에 진행하는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비투지기가 대천 해수욕장에서 보령 머드축제와 맥스와 함께 한 신나는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욱 자세히 들려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0^ 비투지기가 일찍 다녀 왔는데 무척 신나게 즐기고 왔거든요. 강추입니다. :D
해변에서 열리는 맥스 이벤트대천 해수욕장 외에도 해운대경포대 해수욕장에서 계속 진행됩니다. 설령 대천을 방문하지 못하시더라도 너무 서운해 마세요. 올 여름 휴가는 바다에서 해수욕도 즐기고 맥스 비치걸과 퍼핏 퍼레이드가 함께하는 맥스 이벤트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 

보령 머드축제 마스코트 머돌이와 머순이


제13회 보령머드축제 상세 내용
일시 : 7월 17일~25일 (9일간)
장소 : 대천해수욕장
홈페이지 : http://www.mudfestiva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