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극적인 역전승과 같은 시원함이 폭발한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하는 PARTY AT NIGHT With SK와이번스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프로야구 썸머 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SK 와이번스의 시원한 역전승 쾌거에 이어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흥겨움과 뜨거운 열기는 식을 줄을 몰랐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외야광장에서 열린 특별한 애프터 파티가 있었기 때문이죠. 원초적 시원함,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하는 PARTY AT NIGHT의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홈런 폭발! 시원 폭발!

7월 7일. 행운이 가득할 것만 같은 기분 좋은 주말! 상위랭킹 3위 SK와이번스와 2위 한화이글스의 시즌 11차전 빅매치가 있는 중요한 날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은 2만 5천 석의 만원 관중을 이루었습니다!


축제라면 빠질 수 없는 것! 경기 시작 전부터 타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하이트와 필라이트, 그리고 SK와이번스 로고를 온몸에 새기면 오늘 하루 화끈하게 즐길 준비 완료입니다.


경기를 관람하면서 마시는 시원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만큼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것도 없을 겁니다.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치킨, 떡볶이와 즐기는 맥주부터, 바비큐 존에서 고기쌈과 함께 먹는 맥주까지! 어떤 안주와 먹더라도 야구장과 시원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즐거움입니다. 홈런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긴장되는 순간들을 시원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로 달래봅니다. 


안타와 홈런이 터지면 시원한 워터캐논, 일명 ‘물대포’가 발사되는데요.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분위기는 더욱 고조시키는 역할! 안타와 홈런의 기쁨에 젖어 옷이 흠뻑 젖는 것도 모른 채 장내는 응원의 함성으로 가득 찼습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스포츠계의 명언. 이날의 경기는 딱 이 명언과 같은 드라마틱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한화이글스에 1대4로 뒤지고 있었던 SK와이번스가 7회말, 로맥 선수의 2타점 적시타와 최정 선수의 투런으로 5대4 역전승을 거두었기 때문이죠!  극적인 역전홈런이 터졌을 때, 문학경기장을 떠나 보낼 듯한 함성이 아직도 귓가에 울리는 듯 합니다.


SK와이번스의 시그니처 이벤트. 토요일 홈경기에서 펼쳐지는 불꽃 축제! 역시나 불꽃놀이는 승리와 함께 즐겨야 제 맛이죠. 아름다운 문학경기장을 배경으로 하늘을 수놓는 형형색색의 불꽃이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듯했습니다!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는 계속된다! 원초적 시원함,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한 PARTY AT NIGHT

승패와 상관없이, SK 팬과 한화 팬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가 펼쳐졌습니다. 시원함과 흥겨움을 더해줄 파란색 풍선 하나씩 받아들고, 신나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PARTY AT NIGHT을 즐기러 가보실까요? 


푸드트럭 존에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했을 때 더 맛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토시살 스테이크, 감바스 알 아히요, 타코야키, 부리또볼까지! 화려한 퍼포먼스의 불 쇼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까지 더해지니, 왠지 또 다른 먹거리 축제가 펼쳐지는 듯 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SK와이번스 장내 아나운서, MC 김우중의 진행으로 본격적인 썸머 페스티벌이 시작되었습니다. MC 김우중의 특유의 순발력이 빛났던 사행시! ‘와.이.번.스.’와 ‘한.화.이.글.스.’, 두 팀명의 운을 한 자씩 띄운 후, 마지막 ‘스!’자를 외치자  ‘스리~질러~!!’로 답하는 센스! 수많은 팬분들의 웃음과 함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SK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썸머페스티벌, PARTY AT NIGHT에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특히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를 아낌없이 풀었던 댄스 대결은 관객들의 호응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를 갖기 위해 수줍음과 부끄러움은 잠시 야구장 밖으로 날려 버린 듯, 끼 충만한 사람들의 집합소가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SK와이번스 육성 아이돌 그룹. ‘레드몬스터’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레드몬스터의 현란한 퍼포먼스로 꽉 채운 신나는 무대!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박력 넘치는 레드몬스터의 칼군무가 인상적이었던 커버댄스에 야구팬들의 몸은 절로 들썩였습니다. 


그리고 요즘 주목받고 있는 섹시한 미녀 DJ 두유가 EDM 클럽파티를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뛰어난 댄스와 랩 실력을 겸비한 그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곁들여진 신나는 디제잉에 관객들은 몸을 맡기며 신나게 이 밤을 즐겼습니다. 뜨거운 조명과 함께 심장을 쿵쿵거리게 하는 EDM사운드! 파티의 열기는 젊음으로 가득했습니다.


응답하라 1990, 추억의 노래와 함께 하는 신나는 #별밤 클럽파티!

▲“SK가 어떻게 노는지 알려줄게!”

놀 줄 아는 사람들은 다 모였다! SK 응원단장과 치어리더들과 함께하는 파티! 댄싱퀸들의 심야의 향연, 치어리더 스페셜 공연은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했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응원단의 댄스에 맞춰 들썩거리며 파이팅 넘치게 응원가를 부르는 이 순간, 한화 팬도 SK 팬도 모두 하나가 되었습니다. 


웃통까지 벗어 던진 정영석 단장의 화끈한 공연으로 분위기는 더욱더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정영석 SK 응원단장의 파이어포이! 놀라움의 연속이었던 퍼포먼스에 야구팬들은 흥분을 가라앉힐 새 없이, 불이 난 심장에 기름을 부은 듯 열광의 도가니였습니다. 불꽃투혼과 승리를 기원하는 SK응원가 ‘승리를 위하여!’를 다 함께 목청 높여 부르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죠.


MC김우중과 정영석 단장의 환상의 호흡으로 이루어진 ‘추억의 별밤 클럽파티’! 1990년대를 소환한 듯한 추억의 음악으로 파티는 절정을 향해 치달았습니다. 가슴 속까지 시원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 야구를 즐기고 삶을 즐길 줄 아는 야구팬들! 자정까지 지친 기색 없이 뛰어 논 이 날의 관객들은 그야말로 진정한 챔피언이었습니다!


시원한 역전승과 같은 시원함이 폭발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PARTY AT NIGHT, 어떠셨나요? 야구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한여름밤의 꿀같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프로야구 썸머 페스티벌! 원초적 시원함이 살아있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극강의 시원함,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 앞으로의 프로야구 썸머 페스티벌도 놓치지 마세요!

*7월 21일(토) 'hite EXTRACOLD Club Party' 
- NC다이노스 vs 넥센히어로즈 | 창원 마산야구장 응원석 및 그라운드

*7월 28일(토) 'hite EXTRACOLD와 함께하는 금토는 블루다'
- 삼성라이온즈 vs KIA타이거즈 |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 중앙광장

*8월 4일(토) 'hite EXTRACOLD와 함께하는 워터파이트 페스티벌'

- kt위즈 vs 넥센히어로즈 | 수원 KT 위즈파크 위즈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