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여름 더위 피해 실내데이트로 딱! 실내낚시터에서 즐기는 짜릿한 데이트

연이은 무더위와 열대야로 많이 지쳐 계신가요? 휴가철에 어디론가 떠나기에는 부담스럽고, 물 반 사람 반으로 가득한 휴가지보다 여유롭고 독특함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딱 맞는 곳! 오늘 비어투데이에서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는 실내낚시터를 소개해드립니다. 시원한 실내낚시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이색 데이트!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이색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는 ‘실내낚시터’를 소개합니다

▲ 물고기들의 잠을 깨우고 움직임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가운데 물을 뿌리고 있다.


한증막에 들어간 것 같은 찜통더위 때문에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요즘! 오늘 비투지기가 찾아간 곳은 요즘 핫한 데이트 장소인 실내낚시터입니다. 바다낚시나 강낚시 등 야외에서 즐기는 낚시도 재미있지만, 실내낚시는 장비와 앞치마 등 낚시에 필요한 것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나 연인, 친구들끼리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 실내낚시터로 내려가는 계단과 수족관으로 가득한 내부 모습


실내낚시터로 내려가는 계단은 마치 바다를 연상케 합니다. 푸른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기분을 만끽하고 안으로 들어서면 중앙에 설치된 대형 수족관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한 번에 100kg 이상의 물고기들을 들여온다는 실내낚시터 사장님. 잉어, 붕어, 가물치부터 희귀한 메기까지 다채로운 종류의 물고기들이 수족관 안에 가득합니다. 수족관 주위에는 손님들이 자리를 잡고 낚시할 수 있도록, 간격에 맞춰 뜰채가 놓여있는데요. 원하는 자리에서 번호표를 받아 낚시를 시작하면 준비 완료!


▲ 가장 먼저 손님들을 반겨주는 귀여운 웰시코기 후추와 된장이


사실 실내낚시터 조명이 은은하게 켜져 있는 데는 남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수조 안에 사는 물고기들이 활동하기 좋도록 해둔 장치라는 사실! 덕분에 방문한 이들도 조명 아래서 편안함을 느끼며 실내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쪽 벽면에 걸려있는 남성용과 여성용 낚싯대를 성별에 맞게 선택합니다. 마무리로 앞치마와 토시를 착용한 뒤 자리를 잡으면, 직원이 떡밥과 야광용 찌를 자리로 가져다줍니다. 일반 손님들과 달리 실내낚시터의 단골들은 특별히 제작된 개인 낚싯대를 보관할 수 있으니, 자주 가실 분이라면 꼭 기억해주세요!


월척을 꿈꾸는 이들에게 가장 짜릿한 손맛의 시간!

낚시 준비를 마쳤다면 본격적으로 즐겨보는 시간! 낚시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물고기들을 낚을 미끼를 만드는 것입니다. 떡밥을 동그랗게 만들어 낚싯바늘에 끼워주면 완성! 낚싯대를 들어 올려 미끼를 꿴 바늘을 멀리 던지고 기다리면 됩니다. 월척을 낚을 수 있길 기대하며, 두근두근 떨리는 기다림의 순간!


* TIP) 실내낚시터에 방문 시 반드시 편안한 복장으로 갈 것! 물고기를 잡다 보면 앞치마를 해도 물이 튈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물고기의 입질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


낚시에서 가장 짜릿한 절정의 순간은 ‘월척’ 즉, 대어를 낚는 일이겠죠. 낚시의 묘미가 기다림이긴 하지만 낚싯대를 들어 올릴 때 묵직한 물고기의 무게를 온전히 느끼는 그 순간! 이 손맛이 바로 낚시의 진짜 매력입니다. 여기에 시원한 하이트 한 잔이 더해지면 완벽 그 자체!


입질이 오길 기다리는 중에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바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때문입니다. 특히 가장 무거운 물고기를 낚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면서 가장 무거운 물고기를 낚은 사람이 이기는 대물게임은 단연 인기가 좋습니다. 가장 많은 포인트를 가진 사람이라면, 실내낚시터에 준비된 여러 가지 경품을 탈 수 있으니 즐겁고, 손맛의 짜릿함까지 맛볼 수 있어 더욱 신나는 시간이 되겠죠?


▲ 카운터에 가득 진열되어있는 다양한 이벤트 경품들


실내낚시의 꽃~ 맛있는 컵라면과 시원한 하이트 캔 즐기기!

금강산도 식후경! 물고기가 잡히길 기다리는 동안 배고픔을 달래줄 컵라면과 시원한 하이트가 빠질 수 없습니다. 컵라면 한 젓가락을 먹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하이트를 마시면 더할 나위 없겠죠! 실내낚시터에서는 컵라면과 음료수는 무료로 제공되고, 캔맥주는 3천 원 정도면 마실 수 있으니 원하는 종류의 컵라면과 음료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마음껏 먹을 수 있지만 되도록 음식은 남기지 않는 센스!


▲ 컵라면과 음료수는 무료이니 낚시하면서 배고프면 언제든 꺼내 먹을 수 있다.


낚시하면서 원샷하기 좋은 맥주 하이트를 마시고, 함께 온 사람들과 정다운 대화를 나누며 여유롭게 보내는 시간,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지 않나요?^^


이렇게 시간을 보내보면 어느샌가 낚싯대 끝으로 떨림이 느껴집니다. 이때 빠르게 들어 올려 낚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우물쭈물하다 보면 물고기들이 먹이만 먹고 금방 사라져버리기 때문인데요. 드디어 낚싯대를 들어 올리자마자 물속에서 빠져나오는 메기 한 마리! 낚싯바늘을 조심스럽게 빼줘야 죽지 않고 살 수 있으니, 물고기 입에 걸린 바늘을 빼기 어렵다면 직원에게 부탁할 것! 월척은 아니지만 물고기를 낚은 즐거운 순간에 하이트 한 캔이 빠질 수 없겠죠?^^


* TIP) 희귀 어종을 낚게 되면 게임이나 이벤트에서 포인트가 쌓이고, 따로 쿠폰도 발급됩니다^^


올여름 ‘실내낚시터’에서 하이트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낚시에서 배우는 것이 기다림의 미학이라는 말처럼, 충분히 기다렸다가 월척을 잡아 올리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무더위도 싹 가시게 해주는 짜릿한 월척의 손맛!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분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이미 베테랑 낚시꾼이라면 시원한 실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관, 카페 등 평범한 실내 데이트보다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실내낚시터’를 꼭 방문해보세요! 손끝에서 전해지는 월척을 낚는 짜릿함, 그리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하이트만 있다면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 되어줄 것입니다. 시원한 하이트와 함께 무더위에도 끄떡없는 실내 데이트로 올여름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D

 

<이색 데이트 스팟, 실내낚시터 정보>

상호 : 가자실내낚시터

주소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583 대웅상사 (서울 중랑구 면목동 171-43 지하)

번호 : 02-439-1733

운영 : 오후 2시~새벽 2시 (영업점마다 상이)

요금 : 성인 남자 10,000원, 여자 8,000원, 커플 할인 17,000원, 아동 6,000원

메뉴 : 음료와 컵라면은 무료 제공 (영업점마다 상이), 캔맥주 3,000원

* 주류를 취급하지 않는 곳들도 있으니, 실내낚시터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