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hite 신선캠페인]신선맥주 하이트, 신선출몰 현장공개 - 1탄 (명동 북파크, 상암스케이트장, 홍대병아리콩, 홍대맥주창고)



신선한 하이트맥주에만 출몰하는 신선이 진짜로 나타났다?!

하이트맥주의 신선함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신선 캠페인, 그리고 신선한 하이트맥주에는 진짜 ‘신선’이 산다는 재치 있는 발상에서 시작된 신선 바이럴 영상. 모두 알고 계시죠?

광고 영상을 보시면 하이트맥주 안에서 신선이 정말 그네를 타기도 하고, 주간선녀를 보면서 살고 있는 모습입니다.




 

0도씨 이하의 아이스포인트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조공법에서 공기를 차단한 에어블로킹 공법 하에 만들어진 하이트맥주에서 사는 이 신선!


영상 속에서만 볼 수 있던 이 신선이 진짜로 출몰했다면 믿으시겠어요?

하이트맥주의 신선함을 더욱 널리 전하고자, 그리고 여러분들께 더욱 즐거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서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신선한 하이트맥주에 사는 신선이 진짜로 나타났습니다! 신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tesinsun/)만 운영하는 줄 알았던 신선의 레알 신선놀음 현장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신선한 맥주에 사는 신선이 나타났다는 발상에서 한발 더 나아간 “신선 출몰 이벤트”



지난 1월 9일 금요일에는 명동과 홍대 등의 장소에, 10일 일요일에는 겨울축제의 대표! 화천 산천어 축제와 홍천 하이트공장에 신선이 출몰했습니다! 혹시 거리에서 신선을 만난 분들 있으신가요? 


신선을 직접 보고 싶었던 여러분들을 위해! 비어투데이에서 서프라이즈로 번화가의 곳곳에 등장했던 신선 출몰의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함께 가보시죠!


1월 9일, 신선 출몰지는 위의 공개된 루트와 같았는데요! 명동성당 지하에 위치한 명동 인터파크 북파크 출몰을 시작으로 상암 스케이트장, 지하철에 출몰하기도 하고 편의점, 카페, 술집까지 이곳 저곳에 등장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한눈에 끌었습니다.


신선하게 1박 2일을 즐기러 온 신선의 스케줄은 보시는 대로 대스타만큼이나 빠듯했는데요!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신선의 하루! 신선 출몰 그 첫째 날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신선 출몰 그 첫 번째 장소. 명동 인터파크 북파크였습니다. 신선한 하이트맥주만큼이나 그의 등장은 신선했습니다. 긴 수염과 머리를 곱게 빗은 채 등장한 신선에 책을 고르던 시민들은 호기심 가득한 시선을 보냈습니다. 궁금하지만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신선의 포스에 멀리서 신선의 행보를 지켜보기로 합니다.


 

서점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신선. 천천히 책을 둘러보는 듯하더니 얼굴에 미소를 띠며 책 한 권을 집어 들었습니다. 표지를 보아하니 주. 간. 선. 녀. 

이런 이런, 신선도 상남자(?)였군요! 아름답고 요염한 자태의 선녀가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본격 신선 전용 잡지인 주간선녀의 2015년 1호를 득템하며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주간선녀와 함께라면 이번 한 주도 신선할 듯합니다  


  

주간선녀 득템을 기념하여 근엄하게 셀카를 찍기도 하고, 잡지 안의 선녀보다 더 예쁜 지구의 숙녀님들과도 기념 사진을 남겨봅니다! 셀카봉으로 셀카를 찍거나 사람들의 호기심 어린 카메라에 미소를 날려주며 신선은 서점에서 신선놀음을 즐겼습니다.




[명동 인터파크 북파크]

- 위치: 명동성당 내 복합문화시설 1898(가톨릭회관신관 B1층)

- 인터파크 회원일 경우 북파크 매장의 새 책을 2000원에 대여 가능, 비회원은 기본 대여료 3000원, 

권당 3천원~1만3천원의 보증금을 지불하면 1회당 최대 5권까지 1주일 대여가능. (1주일 내 반납 시 보증금 전액 반환)


 


서점에서 주간선녀를 득템한 후 장소를 이동한 신선! 다음 출몰지는 0도씨 이하의 아이스포인트 공법으로 만들어진 하이트맥주에서 출몰하는 신선이 기분 좋게 노닐 수 최적의 장소! 상암 스케이트장이었습니다. 도심 속에서 활기차게 겨울을 즐기고 있는 시민들을 향해 얼음만큼이나 눈부시고 새하얀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 신선, 역시 스케이트 장에서도 어린이들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신선의 스케이트 솜씨 한번 볼까요? 


 

신선한 하이트맥주가 만들어진 0도씨와 유사한 환경을 자랑하는, 신선놀음하기 좋은 스케이트장에서 셀카를 남기고 본격 스케이트를 즐겨 봅니다! 

  


“난 천상계의 유나 킴. 빙판 위에서 기술을 부려볼까~” 비장한 표정으로 트리플 악셀 시전!

비장한 표정으로 스케이트를 타는 신선! 아이들의 눈에는 ‘신선 할아버지’로 보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은 ‘신선 할아버지가 스케이트를 탈 수 있을까?’ 궁금한 시선을 보냈지만 물 만난 고기처럼 하이트맥주의 신선은 0도씨 이하에서 가장 즐거운 모습이었습니다! 



상암 스케이트장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기념셀카를 남기는 신선! 상암 스케이트장에서 아이들과 학생들과 신선한 시간을 보낸 후 다음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상암 스케이트장]

- 위치: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267

- 문의전화: 02-789-1700

- 운영기간: 2014년 12월 19일 (금) ~ 2015년 2월 8일 (일)

- 이용요금: 개인 3,000원 (1회 1시간, 스케이트 포함) 

- 홈페이지: http://www.mbcskate.com/index.html 


 

스케이트를 즐긴 후 신선은 약속이 떠올랐는지 급하게 지하철역을 향했습니다. 어디로 가는 걸까요? 

 


음악을 들으며 지하철을 애타게 기다리는 신선. 새하얀 자태에 걸맞게 헤드셋도 화이트로 맞춘 센스가 돋보입니다. 

하지만 서점에서 주간선녀도 보고 스케이트장에서 아이스포인트 만끽하며 신선놀음도 즐겼건만 지하철을 기다릴 땐, 어딘가 외로운 표정으로 보이는 듯도 했습니다.  

 


아직 신선한데도 노약자석에 향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에 다소 귀엽게 토라진 모습인데요, 토라진 모습의 신선을 보는 것도 여기까지! 곧 신선의 광대승천 현장을 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유는 바로, 신선 소개팅?! 선녀 면접?!

여기저기 재미있게 돌아다니며 놀라움을 선사했지만, 역시 신선에게도 친구 아니, 선녀가 간절했던 것 같습니다. 


 

함께 할 선녀를 찾기 위해 홍대의 카페 병아리콩에 위풍당당하게 등장한 신선! 

모든 여성분들의 시선을 즐기며 신선은 선녀 1호님(?)과 함께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초면임에도 카페 병아리콩의 향기로운 커피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보니 역시, 신선님 보통이 아니시군요(!)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는 자세히 들을 수 없었지만, 신선한 하이트 맥주로부터 나왔다는 소개와 함께 자신과 함께 할 선녀를 찾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는 듯했습니다 (믿거나말거나!)  


 

신선한 입담을 자랑하는 신선에 선녀님도 0도씨 이하의 얼음장처럼 두껍고 차가웠던 철벽을 내려놓습니다.




[홍대 카페 병아리콩]

- 위치: 서울 마포구 합정동 355-14

- 문의전화: 070-7675-7211

- 메뉴: 아메리카노 3,000원, 두부샌드위치 6,000원, 프라푸치노 4,500원, 라떼 4,000원 등




어느덧 해가 지고 밤이 찾아온 순간. 신선은 카페에서 선녀님과의 만남을 가진 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 맥주를 전파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습니다. 



‘지금 바로 검색하세요!’ 신선 맥주

신선 맥주 검색어를 등에 붙인 후 신선한 밤공기를 마시며 젊음이 가득한 홍대 거리를 거닐어 봅니다. 


신선한 친구들 어디 없나~? 

흡사 간달프를 연상케하는 비주얼은 홍대를 찾은 20대 여러분께도 단연 인기를 몰았습니다! 하이트맥주의 신선은 홍대에서 만난 신선한 친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며 여러분들과의 추억을 하나 둘 만들어갔습니다.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신선   

  

 


거리에서 연예인급 인기를 보여주던 신선, 이윽고 다음 목적지를 향해 이동합니다.

편의점에서 하이트맥주도 사고, 다양한 소품도 구경하고, 친구들과 사진도 찍으며 홍대 거리를 자신의 런웨이로 만들어버린 신선의 다음 행선지를 따라가보았습니다! 




신선의 발걸음이 멈춘 곳은 홍대 맥주창고! 노란 내부가 마치 신선이 사는 하이트맥주를 연상케 하는 곳이었는데요! 맥주창고에서는 오늘 신선의 마지막 일정을 장식해 줄 신선 정모가 있었습니다!



가장 신선하고 신성한 모임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하이트맥주 신선의 출몰을 기념하여 건배~! 

맛있는 안주와 함께 신선한 하이트맥주를 주문한 하이트맥주 신선들. 신선이 1명이라고 생각했는데 각 하이트맥주 1병마다 신선이 1명씩 있는 듯합니다. 여기저기에서 각자 활동하던 하이트맥주 신선들이 한데 모이는 날! 오늘 비투지기가 함께 했던 백발 신선도 빠질 수 없죠! 



신선들의 수다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정모! 다른 신선들은 그동안의 근황을 하나 둘 풀어놓습니다. 



이렇게 마무리된 하이트맥주 신선 출몰 첫 번째 날! 재미있게 보셨나요?

명동부터 상암 스케이트장, 홍대의 거리까지!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 신선이 출몰하여 여러분들께 신선한 경험을 드리기도 하고, ‘신선 맥주 하이트’에 대해 알렸는데요! 혹시 ‘거리에 웬 간달프가???’라고만 생각하며 신선을 바라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비어투데이를 통해 이 신선의 정체를 확실하게 아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홍대 감성캠핑 맥주창고]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9-19

- 문의전화: 02-324-1145 

- 메뉴: 18인치 치즈피자 19,900원, 패스츄리피자 22,000원, 크림생맥주 2,900원, 꿀맥주 3,900원 등




9일 하루는 서울 주요스팟에 출몰했던 신선이 10일에는 겨울의 대표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의 현장, 그리고

신선한 하이트맥주가 탄생하는 신선의 고향 ‘홍천 하이트 공장’에 찾아갔습니다. 진짜 신선한 하이트맥주에만 사는 신선이 진.짜.로. 나타난 신선 출몰 두 번째 날! 1월 10일의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