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0월 다섯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동대문 맛집 '진성 한우 곱창' 이야기

안녕하세요 :) 10월 다섯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내렸다 말았다 하는 꾸물꾸물한 날씨와는 상관없이 모두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신 것 같습니다. ^^ 할로윈을 보내지 못한 분들은 오늘 저녁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10월 마지막 주 전달 드릴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는 동대문에 있는 맛있는 소곱창집 '진성한우곱창'이야기입니다.


쿄쿄님이 전하는 동대문 맛집, '진성한우곱창' 이야기


유명 TV프로그램에도 나올 만큼 동대문에서 유명한 진성한우곱창을 아침에 방문하셨다고 합니다.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더 좋아한다는 바로 그 소곱창 입니다 :) 한번 갔다 오시 고서 완전 중독되었다는 쿄쿄님!


진성 한우 곱창은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 아무 때나 방문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진성한우곱창의 하이라이트 맛있는 부추무침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10번이나 리필하셨다고 해요. 리필을 너무해서 직원분이 미워하셨을지도 모른다는 쿄쿄님이십니다. :) 우측 이미지는 곱창을 찍어 먹을 수 있는 기름장입니다.



술을 못하는 쿄쿄님은 하이트 맥주를 드시고 같이 오신 지인분은 소주를 시켜 하이트진로 소맥잔에 소맥을 드셨다고 합니다 :)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국입니다. 김치국 안에는 두부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다고 해요. 완전 시원하고 맛있었다고 합니다.





 

쿄쿄님은 대창 3인분 곱창 1인분을 주문하셨습니다. 곱창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염통을 준다고 합니다~! 역시 고기는 소가 최고라는 쿄쿄님! 조금씩 익어가는 곱창을 보시며 입맛을 다시는 쿄쿄님. 진성한우곱창의 불판은 기름이 잘 빠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 더욱 쫄깃한 곱창을 맛볼 수 있습니다~!



김치와 부추를 같이 구워서 드셨다고 하는데요. 완전 꿀맛이었다고.. 침이 마구마구 고입니다!

고소하고 담백하니 입안에서 꿀걱 넘어갈 비주얼 어택입니다.


주말 먹방 제대로 하신 쿄쿄님은 동대문 DDP 근처나 옷 사러 가실 때 다시 한번 들리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동대문 근처에 가실 분들은 진성한우곱창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