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편의점 요리] 한 입에 먹기 좋은 견과류 크림치즈 카나페 만들기!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밤. 야식이 간절하지만 다음 날이 걱정될 때 맥주 한 잔과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를 소개할게요~ 한 입에 쏙! 먹기 좋아 핑거푸드로 불리는 카나페지만 여기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간단해진 견과류 크림치즈 카나페입니다. 

오독오독 견과류 씹히는 식감이이 일품인 카나페! 속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안주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초 간단 핑거푸드입니다!


크림치즈와 견과류가 듬뿍 올라가 맛과 영양 비주얼을 모두 갖춘 카나페 입니다!

그럼 한 입에 먹기 좋은 맥주 안주 '견과류 크림치즈 카나페' 만들기를 소개합니다!



견과류 크림치즈 카나페 만들기 재료


견과류 크림치즈 카나페 만드는 방법


1. 팬에 식용유를 약간 넣은 후 견과류를 넣어 달달 볶아 더 고소하게 만들어주세요.



2. 도마에 키친타월을 깔고 볶은 견과류를 넣은 후 칼로 다져주세요.



3. 크림치즈는 꿀과 함께 섞어 더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소금, 후추도 약간 넣습니다.



4. 견과류를 넣고 고루 섞습니다.



5. 취향에 따라 마조람 같은 허브를 넣어도 좋습니다. 고루 섞은 후 접시에 크래커와 함께 놓습니다.


Tip. 견과류 대신 쪽파를 잘게 다져 넣어도 좋습니다.

Tip. 견과류에 이미 간이 되어 있다면 소금을 생략합니다.

Tip. 크래커 대신 빵을 마른 팬에 구워서 곁들여도 좋습니다. 



바삭하면서 담백한 크래커와 진한 고소함을 보여주는 크림치즈, 그리고 씹히는 식감이 좋은 견과류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안주입니다! 예쁜 접시에 올려 놓기만 하면 간단하면서도 멋스러운 안주가 완성된답니다. 취향에 따라 체리, 작게 썬 토마토 같은 과일을 얹어주어도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크림치즈를 적당량 미리 만들어두고 냉장보관을 해서 먹어도 좋습니다. 물론 냉장고에 견과류크림치즈가 항시 대기 하고 있다면 매일 밤 냉장고를 열게 될지도 모릅니다. 


견과류 크림 치즈 카나페는 가끔 예상치 못한 손님의 방문에도 스피드하게 뚝딱! 만들수 있어 손님 초대 요리로도 술안주로도 적합하고 멋스러운 좋은 레시피입니다! 

또한 풍미 깊은 맥스(Max) 맥주와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5분만에 뚝딱! 만든 견과류 크림 치즈 카나페와 함께 맥스와 함께 맥주타임을 즐겨보세요~! 




[한 줄 레시피 one Line Recipe]

식용유 두른 팬에 견과류를 볶은 후 다져 다른 재료와 함께 섞은 후 크래커와 함께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