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댄디한 매력의 현빈과 hite의 만남! hite 광고 촬영장 대공개!



4월 3일 새롭게 리뉴얼 된 디자인의 hite가 찾아옵니다! 새로워진 hite와 함께 댄디한 매력의 소유자 현빈이 새로운 hite CF로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셔츠에 빈티지한 청바지를 입은 현빈은 댄디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으로 새롭게 돌아온 hite를 잘 표현해주었습니다. 본격적으로 광고 촬영장으로 들어가보실까요?


새로운 hite의 라벨지 모양 구조물 등장! 촬영 준비 완료!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돌아온 hite! 외형과 내실 모두 파격적으로 변신한 핫한 뉴 hite가 구조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hite의 외관은 “hite ICE POINT” 로 깨끗하고 시원한 맥주임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새롭게 돌아 온 뉴 hite는 “PALE LAGER”, ”1933”, ”Extra Drinkability” 등의 카피를 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페일 라거 스타일의 맥주임을 강조함과 동시에 80년간의 다양한 시도와 연구를 통해 축적한 hite만의 양조 노하우의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막바지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텝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오늘의 촬영포인트인 이 구조물을 염두해주시고, 본격적인 촬영 현장으로 들어갑니다~! 고고!


현빈과 함께하는 유쾌한 단체 건배샷! 첫 번째 촬영 START! 


오늘의 주인공 현빈이 등장했습니다. 감독님이 촬영시작 전 출연자 분들에게 짧은 부탁의 말씀을 하고 곧 이어 촬영은 시작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오늘의 촬영은 모델 현빈과 다수의 보조 연기자분들의 호흡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첫 슈팅은 많은 사람들의 유쾌한 건배사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커다란 hite 구조물이 만들어진 모습을 보고 환호하고 서로의 잔을 부딪히며 건배를 드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실제 광고 영상에서는 피날레로 나오게 될 장면이죠.



촬영 틈틈이 감독님과 상의하고, 두세 번 꼼꼼히 촬영분을 모니터링 하는 그의 모습이 역시 프로다웠습니다. 

어색한 환경에서도 열심히 호흡을 맞춰 준 보조 연기자들에게 엄지를 번쩍 들어올린 현빈의 모습에서 따뜻한 마음씨 마저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의 멋진 프로의식과 함께 기분 좋은 1차 단체 촬영은 끝이 났습니다. 


현빈이 만들어가는 hite! 두 번째 촬영 START!


세트 구조물과 새로운 hite의 디자인이 정말 똑같죠? 두 번째 촬영 전 쉬는 시간, 현빈씨도 새로워진 hite가 신기하셨는지 이리저리 자세히 살펴 보시더라구요! 지금부터는 현빈씨의 단독 촬영 현장, 디테일한 두 번째 촬영 이야기 계속 보시죠~!



두 번째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hite 구조물에 현빈씨가 페인트를 칠하고, 붓으로 글씨를 새기고, 커다란 술통을 굴리며 익살스럽게 장난치는 장면 등이 있었는데요. 사다리까지 동원되어 현빈이 직접 만드는 hite를 볼 수 있었습니다!



현빈씨가 단독으로 맥주를 마시는 장면에서는, 예상치 못하게 터져버린 거품에 다이나믹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주셨습니다. 



반나절이 넘는 촬영 시간 동안 이렇게나 많은 맥주가 사용되었네요. 하루 종일 맥주를 마셔야 하는 현빈씨의 고충을 덜기 위해 맥주를 마시는 씬에서는 hite 대신 hite 제로를 사용하였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어있습니다! 

 


어느덧 이른 아침부터 저녁에 이르기까지의 긴 촬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창문 넘어 새어 들어온 따뜻한 햇살 덕분에 훈훈하고 밝은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했고, 이로 인해 현빈씨를 비롯한 보조 연기자분들 그리고 촬영 스텝분들까지 지치지 않고 즐거운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따뜻해 지는 날씨에 활짝 피어나는 꽃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온 New hite!! 봄의 은은한 꽃향기를 맡으며 사랑하는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New hite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Pale Lager의 특성을 한층 살려 새롭게 찾아온 New hite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4 All New hite TV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