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지드래곤(G-Dragon) 무보정 직찍 대방출! 드라이 d 지면 광고 촬영장 엿보기

 

지난 주말 ‘드라이 d’의 새 모델 지드래곤의 포스터를 목격하셨나요? ‘날카롭게 팍!’ 꽂히는 GD의 강렬한 시선이 담긴 이번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요. 드라이 d가 추구하는 ‘진짜 젊음’과 매치율 100%를 자랑하는 새 모델 지드래곤과 함께했던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을 스케치해봅니다.

 

 

강남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 촬영이 시작되기 전, 스태프들이 분주히 촬영 세트를 점검하고 시안도 다시 한번 꼼꼼히 체크하는 동안 드라이 d의 새로운 얼굴이 될 G-Dragon이 등장합니다. 패셔니스타의 면모는 물론이거니와 ‘최고의 아티스트’다운 포스가 카메라 밖에서도 물씬 느껴집니다.

 

△ 대기실 문이 열리고 등장한 드라이 d의 새 모델 G-Dragon! 포스가 대단하네요~

 

 

첫 번째 촬영은 특수 제작된 유리 의자가 있는 세트에서 이뤄졌는데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유리 의자와 슈트를 잘 차려 입은 지드래곤의 만남은 세련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냅니다.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드라이 d의 강렬하고 시원한 풍미를 표현한 G-Dragon은, 광고 모델로서도 사랑 받는 이유를 알겠다는 스태프들의 후문입니다.

 

△ 카메라 슈팅 전인데도 화보 같죠?

 

 

△ 맥주 광고를 패션 화보로 바꿔버리는 ‘드라이 d’의 모델 GD입니다

 

 

이어진 촬영은 드라이 d의 자유로움과 짜릿함을 컨셉으로, 지드래곤의 익살스런 표정과 포즈가 가득 담긴 컷들로 채워졌습니다. 내츄럴 헤어와 블루 톤의 의상으로 갈아 입은 지드래곤은 온몸으로 자유분방함을 표현하며 급기야 냉장고에까지 들어갔는데요. 앞서 촬영과는 또 다른 시원한 분위기로 연출되었습니다.

 

 

이윽고 등장한 카트! ‘카트 위에 올라탄 지디(GD)’를 눈앞에서 보게 될 줄은 비투지기도 몰랐다죠. 혼자만 보기에도 아깝지만, 지드래곤과 드라이 d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과감히 공개해드립니다.

 

△ 어린아이 같은 표정으로 카트 위에 오른 지드래곤(G-Dragon)

 

 

△ 맥주는 이런 표정으로 마셔야죠~

 

 

지드래곤은 TV광고를 시작으로 지면 광고 및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드라이 d가 추구하는 즐거운 음주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20대의 문화 아이콘 지드래곤과 만나 더욱 강렬하고 짜릿해진 드라이 d의 2014년 캠페인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