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1월 셋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광주 수완지구 '이타로'이야기


최근 들어 부쩍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바깥으로 돌아다니기 보다는 친구와 함께 아늑한 주점을 찾아 맛있는 음식과 가볍게 술 한잔 걸치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맞추어 11월 셋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는 블로거 쿠미쿠미님께서 전해주시는 광주 이자까야 ‘수완지구 이타로’이야기로 정해보았습니다.


광주 수완지구 안주가 맛있는 ‘이자까야 이타로’


쿠미님은 요즘 들어 맛집을 찾기 위해 광주에 위치한 수완지구로 원정을 자주 떠나신다고 합니다. 이 날도 수완지구에 있는 이자까야 맛집인 수완지구 이타로로 향하셨습니다. 이자까야를 워낙 좋아하시기 때문에 “좋다~좋다~”를 여러 번 외치며 들어가셨다고 하네요.



메뉴 또한 한우타다끼, 한우숙주볶음, 화이트떡볶이, 새우깡, 돈카츠냉소바, 고로케, 아게다시도후, 오뎅나베 등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안주가 많은데다 분위기도 따뜻하여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세 안주 중 가운데 있는 고동은 약간 매콤한 양념이 되어있어 중독성까지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콩 까먹는 재미까지 있다고 하니 본 메뉴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겠네요.



쿠미쿠미님께서 정하신 오늘의 술은 ‘매화수’. 요즘 소주보다도 매화수 처럼 달콤한 술에 빠져있으시다고 합니다.



쿠미쿠미님은 평소 라멘 킬러라고 자칭할 정도로 라멘을 좋아하신다고 하는데요. 이 날도 돈코츠라멘을 시키셨습니다. 국물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셨지만, 쫄깃쫄깃한 면발과 두꺼운 차슈의 조합 덕분에 맛이 좋아 국물까지 싹싹 비우셨답니다^^



다음 메뉴는 새우가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새우깡 입니다. 가격도 부담 없고 맛도 좋은 중독성 있는 메뉴랍니다. 쿠미쿠미님께서 새우깡을 이타로의 술 안주로 강력추천 해주셨습니다.



벌써 세번째 메뉴인 닭튀김은 일본식 닭튀김으로 튀김 옷은 바삭바삭하면서도 튀김 안쪽의 살은 부드러워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닭튀김의 살을 함께 나오는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타로의 가장 핫한 안주인 모듬 사시미는 광어, 광어지느러미, 한치, 육사시미, 전복, 아까미, 연어, 돌멍게, 키조개 등 다양한 종류의 사시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할 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이렇게 네가지 종류의 안주를 하나도 남김 없이 모두 먹고 돌아오셨다고 합니다. 그만큼 맛에 자신있는 맛집이기 때문이겠죠? 여러분도 쿠미쿠미님의 추천 맛집! 광주 수완지구 이타로에 방문하여 맛있는 음식과 매화수 한잔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광주 수완지구 '이자까야 이타로'의 자세한 후기는 쿠미쿠미님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쿠미쿠미님의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