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파티 몬스터 스티브 아오키와 함께한 클럽 그리드 Tonight? d night party!

 

길고 길어 더욱 보내기 아쉬웠던 추석 연휴가 끝이 났습니다. 길었던 만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여유도 많았을텐데요 여기, 그 누구보다도 뜨거운 추석 연휴를 보낸 이들의 현장을 공개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타 DJ이자 몽환적인 외모로 사랑 받는 헐리웃의 영화배우 겸 톱모델인 데본 아오키의 오빠이기도 한, 파티 몬스터라 불리는 남자! 스티브 아오키와 함께 부산 클럽 그리드에서 펼쳐진 Tonight? d night party의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시죠~!

 

#1. 행사 전부터 뜨거웠던 열기

 


얼마 전 스티브 아오키의 내한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부산의 클럽 그리드에서 열리는 Tonight? d night party!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었는데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 이름 ‘스티브 아오키’의 공연 소식에 많은 분들이 기대와 설렘으로 반가움을 표현해주셨죠. 특히 황금 같은 추석 연휴 기간에 열리는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부산으로 가서 스티브 아오키를 만나겠다는 의지를 불태운 분들도 많으셨어요^^
 

△ Tonight? d night party! 가 열린 부산 클럽 그리드 & 디제잉카

 

△ 삼삼오오 몰려드는 클러버들~

 

 

#2. 스티브 아오키는 누구인가!


 

그렇다면, 이 수많은 DJ 매니아들과 클러버들을 열광케 한 스티브 아오키는 누구일까. 혹시라도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비투지기가 살짝~ 알려 드립니다. 현재 ‘스티브 아오키’의 이름 앞에 붙은 여러 수식어들. 세계 최정상의 DJ, 짐 맥(Jim Mak) 레코드사의 오너, 파티 플래너, 파티 몬스터, 센스 넘치는 의류 디자이너 등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으로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우리에겐 분노의 질주 2, 씬시티 등의 영화로 잘 알려져 있는 데본 아오키의 친 오빠이기도 하죠.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에너지로 수많은 파티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세계 파티가 있는 어느 곳에서든 섭외 0순위인 자타공인 최고의 스타 DJ입니다!

 

#3. 스티브 아오키와 d가 만나다!


 

스티브 아오키를 만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클러버들은 일찍부터 행사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스티브 아오키 외에도 크레용팝, 2DOSA(이하늘/DJ DOC), DJ KOO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Tonight? d night party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 되었습니다. 스티브 아오키의 인기도 상당하지만 대중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지닌 국내 아티스트들의 공연 역시 큰 사랑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 클럽 그리드 소속 아티스트 & StereoHeroes로 점점 더해가는 열기!

 

 

잠시 화려한 아티스트의 디제잉과 퍼포먼스를 감상해보시죠~

△ 전세계를 뒤흔든 다섯 소녀! 크레용팝의 무대도 이어집니다~

 

 

드디어 스티브 아오키가 모습을 드러내며 Tonight? d night party의 절정을 알리는 신호탄, 라디다디(LadiDadi)를 디제잉하기 시작합니다. 온몸으로 느껴지는 짜릿한 그의 음악은 클러버들을 전율케 했는데요. 이 외에도 Boneless, Reload, Turbulence 등 그의 대표곡들이 흘러나올 때마다 클럽 안은 지금이 추석 연휴인지, 새해를 맞이하는 타임스퀘어 앞인지 헷갈릴 정도로 흥분되고 열기 가득한 현장으로 변해 버렸습니다.

 

#4. 파티 몬스터의 진가


 

귀만 짜릿한 파티? 아니죠~ 스티브 아오키인걸요! 스티브 아오키는 ‘파티 몬스터’란 닉네임 기억하시죠? 왜 ‘파티 몬스터’라는 별명이 붙었을까요? 케익, 샴페인, 보트. 이 세가지만 기억하신다면 그 이유를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그는 공연 때마다 관객들에게 케익 던지기, 샴페인 샤워, 보트 파도타기 등 그만의 독특한 퍼포먼스로 정평이 나 있는데요, 이번 클럽 그리드에서 역시 그의 장난기 넘치는 퍼포먼스, 빠질 수 없겠죠?!

 

△ 드디어 케익 퍼포먼스! 케익 범벅이 되어도 즐거운 건 어쩔 수 없죠!

 

 

그의 공연을 한 번이라도 앞쪽에서 본 이들은 일정 거리를 유지하는 나름의 노하우가 있는데요. 케익도 케익이지만 그 유명한 ‘샴페인 샤워’ 때문입니다. 커다란 샴페인 병을 잔뜩 흔들어 관객들에게 발사하기로 유명한 스티브 아오키. 이 날 행사에서도 어김없이 관객들에게 샴페인을 발사해버렸습니다^^

△ 샴페인에 흠뻑 젖어도 좋아! 스티브 아오키잖아요^^

 

 

이 외에도 관객들에게 커다란 고무 보트를 던지고 그 위로 다이빙을 하거나 DJ 콘솔박스 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5. 진정한 불금! Tonight? d night party!

 

스티브 아오키의 열정적인 공연, 그 속에서 온 몸으로 퍼지는 짜릿함을 느낀 관객들은 너도나도 흥에 겨워 어느새 지나가는 추석 연휴도 잊고 말았습니다. 이 날, 클럽 그리드에 모인 수많은 클러버들의 열정은 전세계 어느 파티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훌륭했는데요, 스티브 아오키 역시 수많은 클러버들과 한 데 뒤섞여 어울리며 짜릿한 순간을 만끽했습니다. 온 몸으로 퍼지는 짜릿한 금요일의 밤, d와 함께 펼쳐진 Tonight? d night party의 현장! 그 뜨거웠던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앞으로도 비투지기는 보다 신선하고 짜릿한 만남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아쉬운 연휴는 끝났지만, 다시 다가올 뜨거운 금요일을 기대하며 기분 좋은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