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온몸이 짜릿해지는 시간! d와 함께하는 보령머드 축제



d와 함께하는 보령머드 축제

 


지난 7월 19일부터 7월 28일까지 10일간에 걸쳐 펼쳐진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 보령머드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대천 해수욕장 내의 머드광장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 행사와 함께 각종 공연, 전시 등이 함께 이루어졌어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나는 머드체험 현장에 하이트진로 또한 빠질 수 없겠죠? 하이트진로의 d 역시 보령 머드축제와 함께하였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가볼까요?



머드축제 현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외국인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축제다운 모습이었어요~ 다양한 나라에서 온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이다 보니 한국인들끼리 즐기던 다른 축제와는 분위기부터 다른 부분이 많았습니다. 



처음 만난 사람들이지만 축제라는 이름 아래 서로 하나되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함께 친구가 되는 그 모습이 보령머드축제에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축제의 분위기가 아닐까요?


온몸이 들썩! 머드축제의 하이라이트 머드체험


머드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아무래도 머드체험이겠죠? 머드커플슬라이드, 머드풀 슬라이드, 대형 머드탕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머드체험장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를 끄는 곳은 아무래도 머드슬라이드였죠. 머드 위를 미끄러져가는 재미가 워터파크의 워터 슬라이드와는 또 다른 재미를 가져다 주었어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워낙 인기가 많아 머드슬라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오랜 기다림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면 그 정도의 기다림이야 설렘으로 가득한 시간일 뿐이죠.^^



두 눈이 휘둥그래지는 공연시간!


머드체험 행사장 주변에서는 다양한 공연들도 진행 중이었어요. 머드축제 현장을 빛내준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팀의 에어쇼를 비롯하여 머드마임 퍼포먼스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축제 현장을 찾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면서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나 아슬아슬한 곡예비행을 선보인 블랙이글팀의 에어쇼는 모든 사람들의 눈을 휘둥그래지게 만들기 충분한 공연이었습니다. 전 세계의 각종 에어쇼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공연을 펼쳐온 블랙이글팀의 뛰어난 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었죠.


축제의 현장 빠질 수 없는 d!


이렇게 신나는 축제의 현장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d입니다. 이번 머드축제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d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특히나 외국인 관람객이 많았던 이번 축제에서 d 특유의 온몸에 퍼지는 강렬한 자극은 진정한 드라이 맥주의 맛을 보여주며 외국인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한가지 눈에 띄는 것은 참이슬을 병째 들고 즐기는 외국인이 많았다는 것이었습니다. 외국에서 한국의 소주가 인기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기만 했었는데 직접 눈 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참이슬과 d를 맛에 찬사를 보내는 외국인들의 모습을 보니, 하이트진로 주류의 맛이 세계적 수준에 있다는 자부심에 뿌듯하더라구요^^


이렇게 대천 머드축제 행사장에서 d 한캔씩 들고 다양한 체험을 하고,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보령머드축제 현장!! 내년에도 변함없이 찾아 올 보령머드축제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는 그만큼 매력넘치는 축제이기 때문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