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참이슬&문채원의 도네이션 팬사인회


참이슬&문채원의 도네이션 팬사인회



12월12일 홍대 한신포차에서 이슬처럼 깨끗한 그녀 참이슬 문채원의 도네이션 팬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사인회는 참이슬 누적판매량 200억병 돌파를 기념해서 마련되었는데요. 연말을 맞아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한 나눔 경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답니다. 그럼 이슬을 닮은 그녀!! 문채원씨의 팬사인회 현장으로 가볼까요?
 

맑고 깨끗한 문채원, 그녀를 기다리며...



유난히 시끌벅적한 홍대. 바로 문채원의 팬사인회가 열린다는 소식 때문인데요.
 


사인회가 열리기 전 DJ카와 함께 열심히 팬 사인회 소식도 알렸답니다^^
 


이번 사인회가 열리는 장소에 맞추어 포장마차 컨셉의 사인회장을 꾸며 보았는데요. 주인이 오길 기다리는 녹색의 포장마차. 참 예쁘지 않나요?
 


행사장 외부에도 문채원 팬사인회를 알리는 홍보물이 설치되었답니다. 문채원을 만나보기 위한 분주한 움직임들이 보이시나요?

자체발광 문채원, 한 순간 환해지는 행사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문채원이 도착하였습니다.
 


그녀의 등장과 함께 행사장이 순식간에 밝게 변하더라고요. 이런 것이 바로 자체발광이라고 하는 것일까요?
 


부득이하게 늦어진 일정에 팬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문재원과의 만남은 시작되었습니다.

문채원 도네이션 행운의 주인공은?



문채원씨는 자선경매를 위해 KBS 드라마 '착한남자'에서 직접 착용했던 터틀넥 스웨터와 가디건을 경매 물품으로 기증해 주셨는데요. 
 


소중한 추억이 담겨있는 물건을 이렇게 선뜻 내주셔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애장품을 간직하게 되신 낙찰자 분들은 이번 경매를 통해 평소 좋아하던 스타의 소중한 애장품을 간직 할 수 있다는 기쁨과 함께,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쁨까지!!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셨답니다.^^

사랑을 전하는 손, 핸드프린팅



다음으로는 문채원씨의 손 동판 제작 순서가 이어졌는데요. 이번에 제작된 동판은 다음에 진행되는 2차 경매에 경매 물픔으로 사용된답니다.^^
 


STAFF의 도움을 받아 동판에 손 모양을 꾸~욱!! 찍는 문채원씨!! 얼굴만큼이나 예쁜 핸드프린팅이 완성되었어요~!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 팬사인회



마지막 순서로 기다리던 팬사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문채원씨는 팬 한분 한분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사인을 해 주시더라구요. 밝은 얼굴로 사인해 주시는 문채원씨의 모습에 팬 분들도 덩달아 미소가 끊이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서 계셨습니다. 싸인을 받기 위해 자신의 애장품을 가지고 와서 사인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었는데요. 옷, 책, 가방 등 그 물건도 가지각생이었습니다. 참이슬 모델에 어울리게 참이슬 병에 사인을 받아 가시는 분들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사인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차마 발길을 돌리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많은 스케줄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문채원씨를 위해 다음을 기약하며 돌아가셨다는 후담입니다.

마무리 기자회견



팬 분들과 아쉬운 작별을 마치고 마무리 하며 기자회견이 이어졌어요. 
 


많이 피곤하실텐데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친절하게 질문에 답해주시고, 포즈도 취해주시는 문채원씨의 모습에 여러 기자분들과 STAFF분들도 감동을 받았답니다.
 


참이슬과 함께 포즈를 취해주시는 문채원씨!! 이렇게 이슬을 닮은 그녀, 문채원씨와의 만남은 끝이 났습니다. 문채원씨와 팬분들의 맑은 마음으로 모인 이 날의 수익금은 모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결식아동 돕기에 사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 날 참석해 주신 모든 불들의 따뜻한 마음이 결식아동들에게 잘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