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자연과 함께한 즐거운 캠핑 시간! '참이슬 캠핑촌'에 다녀왔어요!

지난 5월 말, 빡빡한 직장생활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위해 하이트진로가 마련한 이벤트 '2012 직장인을 위한 참이슬 캠핑촌'. 먹을 것과 캠핑 장비만 준비해 오시면 캠핑촌과 부대시설을 공짜로 쓰시고 레크리에이션에도 참여하실 수 있는 알찬 이벤트였죠? 치열한 경쟁을 통해 총 600팀(2400명)포천양양, 청포대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됐어요. 비투지기는 지난 토요일날 열린 1차 참이슬 캠핑촌 중 포천 '캠핑락' 캠프장을 다녀왔답니다. 

0123

토요일 오후 나절, 그리 덥지 않은 캠핑하기 좋은 날씨... 부릉부릉 차를 몰아 도착한 포천 산정호수 공원 내 캠핑락 캠프장. 입구에서부터 '참이슬 캠핑촌' 행사 스태프들이 참가자들을 반갑게 맞아줍니다. 입장 패스와 간단한 필기도구, 캠핑용 전등갓 등이 담긴 봉투와 함께 하이트진로 생수 '퓨리스'와 구강 청정제도 함께 나눠줬어요. 

1구역부터 4구역까지 계단식으로 구성된 캠핑락 캠프장. 입구 쪽에 차를 세우고 한적한 산책로 수준의 경사를 타박타박 걸어 올라가니, 사진처럼 멋진 캠프장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토캠핑장'이라 텐트를 칠 수 있는 옆쪽에 모두 차를 댈 공간이 있었어요. 텐트가 없는 참가자도 입구의 캠핑장 관리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빌릴 수 있답니다. 

01234

 보통 '캠핑'이 '불편함'의 동의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전혀요! 요즘 캠핑장에는 공동 취사장은 물론, 원하면 전기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엄청 편하답니다.

01

오후 네 시에는 조금 허전한가 싶더니, 조금 지나자 참가자들이 속속 도착하기 시작합니다. 아무리 남녀가 평등하다지만, 캠프장 같은 곳에서는 아빠들이 할 일이 많죠? 얼른 차 대고 텐트 치고, 이따 가족끼리 불놀이할 캠프파이어 쌓느라 여기저기 바쁘네요?

012

캠프장 운영본부 옆에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캠핑촌' 행사 스태프들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놓았어요. 모형 석궁을 맞추는 복불복 게임판, '뺑뺑이' 돌림판을 통해 미스트, 물티슈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한쪽에서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캐리커처를 그려주기도 했어요. 사진 한 번 보세요. 아이의 얼굴과 정말 똑같죠?

0123

넓은 캠핑장, 다양한 캠핑족들. 캠핑을 즐기는 방법도 가지가지에요. 살랑살랑 바람맞으며 책을 읽는 분, 딸아이와 함께 손잡고 캠핑장 주변을 산책하는 분... 역시 아이들은 공 하나 주면 잘 뛰어노는군요!! 텐트에 들어가 동영상을 보는 아이들도 있는데... 이런 것도 도시에서와는 다른 재미려나요? ;-)

012

이제 해가 길어져 아직 해는 창창하지만, 슬슬 배가 고플 시간이죠? 캠핑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바비큐!!! 여기저기서 숯불을 피우고 가져온 재료들을 굽기 시작합니다. 바비큐 하면 고기!!! 잘 익어가는 버섯과 등심에 침이 꼴딱꼴딱~ 사진만 찍고 있는 비투지기를 불러세워 친절히 쌈을 싸주시고 참이슬도 한 잔 따라주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멋쟁이!!

012

돼지고기와 쇠고기가 아니더라도, 야외에서 피운 숯불에 구워먹을 건 정말 많습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 닭 날개가 보이시나요? 비투지기가 들이댄 카메라를 피하지 않고 참이슬과 함께 포즈를 취해주신 분, 멋쟁이 한 분 추가요!!

012

자 이게 배도 채웠겠다... 해가 지자 사회자가 마이크를 잡고, 하나둘 사람들이 운영본부 근처로 모이기 시작합니다. 네~ 드디어 하이트진로에서 마련한 레크리에이션 타임! 전에 한 번도 본 적 없는 사람들이지만, 오늘만큼은 캠프장에서 함께 밤을 보내는 '캠핑 가족'! 다 함께 게임을 즐기며 박수치고 서로 응원하는 모습이 정겹네요. 

0123

친구, 연인, 부부, 자녀와 함께 신나게 웃고 즐기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다른 가족들과도 손을 잡고 빙글빙글 돌며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캠핑 가족들. 열심히 게임에 참여할수록 팍팍 늘어나는 푸짐한 선물은 덤이랍니다!

웃고 즐기다 보니 어느덧 밤 열 시... 아쉽지만 레크리에이션은 끝나고, 이제는 함께 온 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밤을 지새울 시간입니다. 못다 한 이야기를 참이슬과 함께 나누시는 분들, 텐트 옆에 모닥불을 피워놓고 가족들과 함께하는 분들... 참이슬 캠핑촌에서 모두 좋은 추억 만들어가시는 거겠죠?

이제 내일, 6월 8일이죠? 포천과 양양, 청포대에서는 '참이슬 캠핑촌'에 당첨되신 다른 분들이 2차로 캠핑을 즐길 예정입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과 재미있는 추억 만들어 오세요. 하이트진로에서는 앞으로도 참이슬 캠핑촌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로 여러분과 함께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해요!!